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3 20:00:52
기사수정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대한불교조계종 안성대원사,

안성불교연합합창단 카일라스의 따뜻한 손길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 이하 노인복지관)은 연말을 앞두고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3명, 대한불교조계종 안성대원사, 안성불교연합합창단 카일라스(이하 카일라스) 등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 이하 노인복지관)은 연말을 앞두고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3명, 대한불교조계종 안성대원사, 안성불교연합합창단 카일라스(이하 카일라스) 등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은 노인복지관을 통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김영한, 박재용, 조붕현 어르신은 지난 22일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박재용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는 “예전에 비해 경제적으로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주변을 돌아보면 아직도 힘들게 살고 있는 사람이 많다”면서 “적은 금액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한불교조계종 안성대원사(주지 혜용스님)도 이날 동지를 맞이해 건강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100인분의 동지팥죽을 전달했으며, 이에 앞서 지난 21일 카일라스(회장 김정애)는 소외계층 어르신을 돕기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안성시노인복지관에 기탁했다.

 

김정애 회장은 “우리의 작은 후원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행복과 감동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선 관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21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