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1 07:46:37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10일 최근 발생한 대형 물류창고의 화재로 인한 인명사고 등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됨에 따라 관내 공사가 진행 중인 물류창고 대형 공사장을 방문하여 화재예방 현장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10일 최근 발생한 대형 물류창고의 화재로 인한 인명사고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됨에 따라 관내 공사가 진행 중인 물류창고 대형 공사장을 방문하여 화재예방 현장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지도는 작년 이천 물류창고 화재 및 최근 평택 물류창고 공사장 화재 등 대형 창고시설 공사장의 연속적인 화재가 발생함에 따라 유사재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선제적 예방을 위한 대응차원으로 추진되었다.

 

주요 추진내용으로는 ▲겨울철 화재 예방 당부 ▲현장 근로자 안전의식 개선 ▲임시 소방시설 및 피난·방화시설 유지관리 지도 ▲관계인 화재예방 및 대피요령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김범진 서장은 “물류창고는 화재 발생 시 대형화재로 번질 가능성이 높아 다수의 인명 및 재산 피해로 이어질수있다"며 "관계인분들은 사전 위험요소 제거와 예방활동으로 화재예방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6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