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7 16:56:11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대형 공장의 소방안전관리를 위해 17일 공단1로에 위치한 ㈜일동제약을 찾아 화재예방 현장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대형 공장의 소방안전관리를 위해 17일 공단1로에 위치한 ㈜일동제약을 찾아 화재예방 현장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이뤄진 이번 지도 방문은 겨울철 화재예방대책의 일환으로 안전한 환경조성과 자율 안전관리 강화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관계자 화재예방 교육 및 안전관리 컨설팅 △중대 재해 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사고 방지교육 △ 최근 발생한 공장화재 및 산업시설 안전사고 등 사례전파 △소방시설 및 피난시설 유지, 관리 상태 확인 등으로 진행되었다.


김범진 서장은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재난환경의 안전은 관계자들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평소 소방시설을 수시로 점검하고 소방서와 긴밀한 협조로 화재예방은 물론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6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