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3 14:34:32
기사수정

박명수, “아낌없이 주기만 한 안성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려 한다.”

  

▲ 제8회 지방선거 경기도의원 안성 제2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박명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민의힘 박명수 경기도의원예비후보가 3월 12일 오전 11시 30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열린 개소식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및 국민의힘 소속 현직의원 및 예비후보와 당원 그리고 지지자 등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박명수 도의원 예비후보는 “농사꾼의 아들로 태어나 꿈을 키운 곳이며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아이들을 키운 곳이자 박명수가 젊음과 모든 열정을 바친 곳은 내 고향 안성”이라며 “아낌없이 주기만 한 안성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려 한다.”라며 선거전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또한 박 도의원 예비후보는 “안성의 동서 불균형을 바로 잡으려한다”라며 “새로운 동부권을 위해 각종 규제를 완화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농촌지역 일자리와 장애인 일자리, 노인 일자리 창출 악취 없는 친환경 축산시범단지를 조성 3.8국도 대체 우회도로 신설 미니신도시 조성 금광호수, 용설호수 주변 관광휴양단지 조성 ▲동부권 체육센터 건립 등의 공약을 통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 나갈 새로운 동부권을 만들겠다.”며 기대와 지지를 호소했다.   

 

▲ 김학용의원이 국민의힘 박명수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이어 김학용 국회의원은 “안성시 동부권역 발전의 가장 큰 걸림돌은 규제”라며, “다양한 행정 경험을 갖춘 박 예비후보는 동부권 발전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도의원이라는 도전이 안성을 위한 위대한 여정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필승을 기원했다.

 

▲ 박명수 예비후보와 김학용의원 및 내빈들이 박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와 함께 필승을 기원하고 있다.


한편 박명수 경기도의원 안성제2선거구 예비후보는 한경대 산업대학원(공학 석사)을 졸업, 일죽면장, 안성 3동장, 안성시청 신도시개발과장, 공보담당관, 하수도사업소장, 도시정책과장 등 공직을 두루 거쳤으며, 안성시도시계획위원회 위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 안성문화원 이사,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전무이사, 자유한국당 안성시당원협의회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삼죽농협 감사, 안성시체육회부회장, 국민의힘 안성시당원협의회 부위원장으로 활약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89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