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02 19:54:31
기사수정


▲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는 2016년 활동계획을 밝히며 힘찬 발걸음을 내딪기 위한 화합의 시간과 정기총회를 가졌다.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는 지난 1일 안성시보건소 3층회의실에서 18개단체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지난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2016년 활동계획을 밝히며 힘찬 발걸음을 내딪기 위한 화합의 시간과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60여명의 각단체 임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총회에 이어 브롯지 만들기 특강도 함께 진행되는 등 안성시의 여성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의 노고와 안성시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발전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해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노인 및 시민대상 성폭력 및 가정폭력예방 교육과 폭력예방 가두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한편 예절지도사 양성 및 놀이지도사 자격증과정, 여성리더 스피치 교육 등 여성 역량강화 사업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올해에도 끊임없는 사업과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하였다.


이정옥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 한해에도 활발한 기금마련 활동 및 다양한 사업들을 3,400여명의 회원들과 더불어 추진할 것이며 안성시의 사회적약자 뿐 아니라 안성시민들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은순 가족여성과장은 “이처럼 안성의 사랑하고 안성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여성단체협의회가 있어 든든하게 생각하며 안성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