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03 21:33:33
기사수정


▲ 와와나눔좋은이웃들 봉사단의 아름다운 기부.


안성, ‘wawa나눔’좋은이웃들 봉사단(단장 양승택)은 3일(수), 청정지역 제주도 감귤 피해농가 돕기 일환으로 구입한, 감귤 100여 BOX를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 동부무한돌봄센터, 새움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하였다.


이날 wawa나눔 봉사단 양승택 단장은 “지난 제주도 폭설과 함께 생산량 감소와 가격하락으로 감귤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인소식에 조금이나마 제주도 감귤 생산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사랑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wawa나눔 좋은이웃들 봉사단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따뜻한 사랑나눔을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도움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은 “제주도 감귤 피해농가도 돕고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도 실천한 wawa나눔 좋은이웃들 봉사단과, 나눔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은혜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후원품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wawa나눔”좋은이웃들 봉사단은 유복코리아(주)(공도읍 소재) 양승택대표를 중심으로, 2013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식을 계기로, 소외계층과 위기가정 발굴·지원, 주거환경개선 사랑의 집 고쳐주기, 깨끗한 마을 만들기 운동(노후된 주택, 소외된 이웃의 담에 벽화그리기) 노력봉사 등, 회원 30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으로 “wawa”나눔은 우아우아의 준말로 ‘거듭하는 소리’, ‘웃는소리’ ‘어머니’의 의미를 담은 감탄 감동사로 지어진 ‘wawa나눔’ 「좋은이웃들」 봉사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