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6 18:38:10
기사수정

 

▲ 안성시 서운면은 지난 5일 청룡사(주지 정완스님)로부터 ‘사랑나누기’ 행사 진행 후 모인 기금과 생필품 세트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서운면은 지난 5일 청룡사(주지 정완스님)로부터 ‘사랑나누기’ 행사 진행 후 모인 기금과 생필품 세트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청룡사는 ‘사랑나누기’ 행사를 진행한 후 모은 기금 1백만원과 국수, 수건 등 생필품 50세트를 서운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했다.

 

이를 전달받은 서운면에서는 생필품 50세트는 저소득층에게 배부할 예정이며, 기금은 서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예치금으로 적립해 서운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시 사용할 예정이다.

 

청룡사 주지 정완스님은 “이번 청룡사에서 ‘사랑나누기’ 행사를 통해 모은 기금과 물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종찬 서운면장은 “청룡사에서 매년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해 신경 써주시는 점 항상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과 기금은 지역 내 꼭 필요한 대상자가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21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