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7 15:09:25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25일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간 협력의 기회를 마련하고 네트워킹을 통한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소확행 워크숍’을 일죽 파크엘림에서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지난 25일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간 협력의 기회를 마련하고 네트워킹을 통한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소확행 워크숍’을 일죽 파크엘림에서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본청 및 읍면동 사례관리 담당 공무원과 민간 사례관리 수행기관 실무자 50명이 참여해 김선라 장안대학교 교수의 ‘퍼스널 컬러 진단 및 이미지메이킹’ 강의를 들으며 본인에게 맞는 이미지를 알아보고 진단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로 인해 불가능했던 대면 방식의 팀미션과 야외활동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임병주 안성시장 권한대행은 “사회복지 최일선 현장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대상으로 사례관리를 한다는 것이 매우 힘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오늘 소확행 워크숍을 통해 그동안 지쳤던 마음을 잘 힐링하시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이날 워크숍에 참여한 실무자는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가 함께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앞으로 이런 자리가 자주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9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