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30 16:55:17
기사수정

"안성 서부권을 경기남부 첨단 미래신도시로 조성할 터"

"안성 시내권을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로 조성할 것"

 

▲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오전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부권 및 안성시내권 안성맞춤형 공약을 발표했다.

 

먼저 이 후보가 이날 발표한 서부권 공약들은 △공도읍 고등학교신설을 비롯해 △경기남부 미래형 신도시 100만평 △공도읍 양기리 스마트IC 설치 △공도읍 전철역 설치 및 역세권 개발 △38국도 우회도로 신설 △24시간 운영 아동 전문병원 유치 및 신설 △공도출장소 진사분소 설치 △공도읍 H2수소 충전소 설치 △SK하이닉스 오폐수 방류 대책 △평택~부발선 역세권 개발 △GTX-A 추가 연장 △BTR 급행버스 신설 및 연장 등이다.

 

이 후보는 “안성 서부지역은 안성지역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춘 곳으로 당선 즉시 서부권 개발을 위한 저의 공약과 함께 공무원을 비롯한 전문가와 시민들이 참여하는 위원회를 만들어 서부발전 마스터플랜을 만들어 서부권 주민들과 함께 안성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오늘 발표한 공약들은 취임 즉시 실현 가능한 내용으로 선거전부터 시민과 전문과들과 함께 상의하고 논의해 심혈을 기울인 공약인 만큼 이번 선거에서 저를 안성시장으로 당선시켜 주신다면 반드시 공약을 지켜 서부권을 더 나은 경기남부 첨단 미래신도시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오늘 밝힌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이외에도 서부권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수혜가 갈 수 있는 더 많은 공약들이 있는데 이런 부분들은 시장으로 당선이 된다면 시민과의 대화 등의 소통을 통해 공약을 알리고, 주민들의 의견을 받들어 더 나은 정책으로 보완해 시행해 나가겠다.”고도 덧붙였다.

      

"안성 시내권을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로 조성할 것"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시내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이어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3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시내권 안성맞춤형 대표 공약들을 연이어 발표했다.

 

이 후보가 발표한 시내권 공약들은 △아양지구 중심으로 한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 조성을 비롯해 △제2의 뉴타운 개발 △삼성반도체 연계 특성화학교 교육지원 △아양지구 중·고교 신설 △수도권 내륙선 안성시내 역세권 개발 △평택~부발선 역세권 개발 △GTX-A 시내권 추가 연장과 그에 따른 역세권 개발 △BTR 급행버스 신설 및 연장 등이다.

 

이 후보는 “안성 시내권은 조선시대 후기 전국 3대 시장을 보유했던 유서 깊은 상업도시의 핵심 지역으로 현재는 침체 된 지역경제로 인해 옛 영광이 빛바래 있지만 오늘 발표한 공약을 토대로 다시 한 번 안성을 넘어 수도권 남부지역의 경제거점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오늘 발표한 공약들은 안성 시내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수십차례에 걸친 소통을 통해 인지한 내용을 담았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적인 공약이 무수히 많이 있지만 공보물과 지면의 한계 상 일일 이 말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다”며 “이번 선거에서 저 이영찬을 믿고 지지해주신다면 안성 시내권을 조선시대의 옛 영광을 넘어서 더 찬란한 상업지역으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시내권은 지리적으로 안성지역의 중심 즉 가운데 있어 시내권 발전이 선행돼야 서부권과 동부권도 함께 발전할 수 있으며, 그래야 진정한 안성지역의 균형발전을 이룰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이번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시내권 주민들이 힘을 모아준다면 반드시 지역발전이라는 결과로 주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93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