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07 13:21:03
기사수정

유호인 소방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받아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7일 본서 소회의실에서 코로나 19대응 유공 직원에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및 심정지환자를 소생시켜 소중한 생명을 구한 직원들에게 하트세이버(Heart Saver)인증서와 엠블럼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7일 본서 소회의실에서 코로나 19대응 유공 직원에게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및 심정지환자를 소생시켜 소중한 생명을 구한 직원들에게 하트세이버(Heart Saver)인증서와 엠블럼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은 직원(소방사 유호인)은 코로나19 전담 구급대원으로 현장에서 확진 환자(의심환자)의 이송 등 최전선에서 코로나19 대응과 확산 방지에 기여했다.

 

하트세이버는 ‘생명을 지켜낸 사람’이란 뜻으로, 심정지로 죽음의 위험에 놓인 환자를 심폐소생술(CPR), 심장충격기 등을 활용하여 살린 소방공무원 및 일반 시민에게 주는 인증서로 현장에서 소중한 생명을 살린 직원(소방교 김상진, 소방사 윤진주, 소방사 허한미르)에게 하트세이버를 수여했다.

 

김범진 안성소방서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신속하고 정확한 응급처치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대원들이 자랑스럽고 고맙다"면서 "앞으로도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의 생명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0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