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3 17:21:28
기사수정

 

▲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는 지난 11일 서운면사무소에서 서운면 포도농가 지원 행사를 열고 8개 포도농가에서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는 지난 11일 서운면사무소에서 서운면 포도농가 지원 행사를 열고 8개 포도농가에서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및 읍면동위원회, 경기도청 봉사단,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경기도 5개 시협의회(안양시, 부천시, 하남시, 수원시, 의왕시) 등에서 200여명이 참여해 서운면 포도농가의 농사일을 도왔다.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은 요즘 포도농가에 많은 일손이 필요한 시기인데, 이렇게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김보라 안성시장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인력난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도와주시기 위해 나와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 여러분들 덕분에 안성이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는 매년 바르게살기실천운동, 태극기바로알기운동, 불법촬영근절캠페인 등 각종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건강한 지역사회 건설에 이바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0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