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5 12:25:34
기사수정

 

▲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 동안 여성의 지역사회 참여를 이끌고 시대 변화에 대응하는 여성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제주도에서 ‘2022년 안성시 여성지도자 연수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23일 동안 여성의 지역사회 참여를 이끌고 시대 변화에 대응하는 여성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제주도에서 ‘2022년 안성시 여성지도자 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회는 여성단체 임원 및 회원 등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성지도자로서의 마인드 함양과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바른자세걷기 트레킹으로 심신을 단련하고 제주시 애월읍 여성단체와 합동으로 탄소배출 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정옥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연수회를 통해 얻은 긍정적 에너지와 강화된 리더십으로 여성단체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을 위해서도 적극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그동안 여성의 지위 향상과 권익 보호를 위해 헌신해 온 여성단체의 노력과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의 정책파트너이자 여성을 대변하는 대표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0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