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 『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 추진 - 2016년 특색사업관련 관내 5개 업체와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6-02-22 18:04:48
기사수정


▲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5개 기관, 사회단체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정식)는 지난 18일 2016년 주민자치 특색사업 『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소외계층지원사업)』추진과 관련하여 관내 5개 기관, 사회단체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안성2동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한 사회, 기관단체는 ㈜워치컴(대표 현세영), 안성시중장비협회(회장 김이태),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무소(소장 기성주), 환경공해추방운동본부 안성시지회(회장 고택윤), 한보측량설계공사(대표 박철규)등이다.


전정식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의사를 전한 5개 사회, 기관단체와의 협약으로 안성2동 특색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수 있어 오늘의 자리가 뜻 깊고, 『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2동 송병훈 총괄팀장은 “이렇게 앞장서서 후원 의사를 밝혀준 5개 사회, 기관단체와 나눔사업을 추진하는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동사무소에서도 행정력을 동원하여 나눔사업 추진을 적극 돕겠으며, 앞으로도 계속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는 손길이 이어지도록 안성2동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