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5 15:33:48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추석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 대상 명절맞이 ‘전과 함께 나누는 情 (정)의 온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추석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 대상 명절맞이 전과 함께 나누는 ()의 온기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시군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새마을지도자 고삼면 부녀회 회원 18명이 참여했다.

본 행사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 부녀회 회원들과 명절음식인 모듬전(동그랑땡, 깻잎전, 육전, 동태전)을 정성껏 준비하는 한편, 관내 수요처 2(안성시 동부무한돌봄 네트워크팀, 안성시 서부무한돌봄 네트워크팀)에서 취약계층 가구를 추천받아 총 100가구에 전달하여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김동성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추석을 앞두고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라고,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9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