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6:13:18
기사수정

 

▲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난 5일 교정 전문 치과 밝은미소SN치과(대표 박선영)로부터 다음달 21일 진행 예정인 바자회 물품으로 칫솔 1,600개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난 5일 교정 전문 치과 밝은미소SN치과(대표 박선영)로부터 다음달 21일 진행 예정인 바자회 물품으로 칫솔 1,600개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박선영 대표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 한길복지재단, 한길학교가 함께 사랑나눔바자회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역사회를 위해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후원을 결심했다, “안성시 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구강 청결 관리 교육 등 필요에 따라 재능기부, 후원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병하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밝혀주신 밝은미소SN치과 박선영 대표님께 큰 감사를 드리며, 칫솔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용도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랑나눔바자회2022년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 및 제9회 한길한마당과 함께하는 행사로, 한길복지재단이 주최하고 한길학교, 한길마을,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안성시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 안성시장애인주간보호시설, 온정그룹홈,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으로 주관해 다음달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앞 주차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안성시 석정동에 위치한 밝은미소SN치과는 성인·소아 및 급속 교정 등 치아교정을 전문으로 하며, 보육원 후원단체와 협약해 정기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가는 등 이웃 나눔 실천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01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