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8 13:13:40
기사수정

MBTI를 활용해 조직 소통법을 배우다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재직자를 위한 조직 MBTI 소통법』 취업특강을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재직자를 위한 조직 MBTI 소통법취업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안성 일자리센터가 주관해 오는 114(1)1111(2) 2회로 3시간씩 진행되며, 교육 장소는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3층 교육장이다.

 

다양성이 공존하는 현대 조직사회에서 화합과 이해를 위해 수직·수평 간 원활히 소통하는 조직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하는 재직자를 위한 조직 MBTI 소통법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MBTI 검사를 결합, 개인의 특성을 파악하고 특성별 대화법 등 소통 방법에 대한 강의이다. 근로자들의 직장 내 고독과 이탈을 예방해 관내 기업을 더욱 일하기 좋은 일터로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안성일자리센터에서 이메일(midory80@korea.kr)을 통해 교육참여자 각 기수별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교육이 조직의 화합을 위해 필수 불가결인 소통을 효과적으로 하고 조직 구성원의 다양성을 이해하며 더 나아가 일하기 좋은 안성을 만드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031-686-1754)로 전화 문의하거나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6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