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4 13:40:39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11월 2일 한경대 환경공학과 3, 4학년 학생 37명을 대상으로 ‘환경전문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112일 한경대 환경공학과 3, 4학년 학생 37명을 대상으로 환경전문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학생들에게 소각이론 소각 분사제어시스템 구성도 소각 및 방지시설 설비 운전 향후 진로에 대한 정보공유 등의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환경전문역량을 갖춘 공단 직원을 통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이론만으로 접하던 학생들에게 소각처리기술과 소각시설물 운영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였다.

 

또한 학생들의 큰 고민인 향후 진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학생들의 큰 호옹을 얻었다.

 

이정찬 이사장은 향후 산학협동교육을 통해 현장 밀착형 실무교육을 더욱 확대, 이론 중심의 수업을 현장수업으로 연계하여 지역인재양성과 기술, 경험 공유 등 상호교류를 확대하고 협력체계를 강화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6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