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5 12:34:20
기사수정

 

▲ 안성연화마을(대표 이재용)은 지난 10일 오전 11시 죽산면 동안성시민복지센터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제11회 동안성 어르신들 따뜻한 겨울나기 자선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연화마을(대표 이재용) 지난 10일 오전 11시 죽산면 동안성시민복지센터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11회 동안성 어르신들 따뜻한 겨울나기 자선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복지유공자에게 안성시장, 국회의원, 안성시의회의장의 표창이, 봉사자에게 연화마을 이재용 대표의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2부 자선공연에서는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가수 편승엽, 김현우 외 다수, 색소폰 정용호, 한길마을 행복두드림팀 등이 출연해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떡과 음료 등 선물 꾸러미를 나눠드리고, 자원봉사자 배치와 의료법인 파라밀 요양병원의 앰뷸런스 대기로 어르신들의 안전에도 최선을 다했다.


이재용 대표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동안성 어르신들이 함께하는 문화와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후원해 주신 분들의 정성으로 모든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안성연화마을은 2010년부터 매월 안성지역 경로당을 순회하며 무료급식을 하고 있으며, 20195월에는 안성연화마을 푸드뱅크를 설립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식 및 생활용품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7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