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2 17:42:59
기사수정

직렬 간 화합 및 소통 공감을 위한 워크숍 진행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공무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역량증진 워크숍을 두 차례에 걸쳐 충북 괴산 일원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안성시(시장 김보라)는 공무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역량증진 워크숍을 두 차례에 걸쳐 충북 괴산 일원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시에서 공무직 내 직렬 간 화합과 소통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변화하는 행정 환경에 대한 이해 및 업무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하여 대민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25일부터 26일에 있었던 1차 워크숍에 이어, 이달 15일부터 1651명이 참여해 열린 2차 워크숍은 법정 필수 교육인 개인정보보호교육, 업무스트레스 자가 진단 및 스트레스 힐링, 영화 관람, 산막이 옛길 탐방 순으로 진행됐다.

 

안성시 비정규직 노조 황선도 지회장은 그간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진행되지 못했던 워크숍이 실시돼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노사가 상호 소통하는 관계를 증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공무직 근로자 간 공동체 의식과 결속력 강화를 통해 하나되는 워크숍을 준비하게 됐다, “워크숍을 통해 건전한 노사관계 증진,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와 시민을 위한 협력적 관계 증진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8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