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4 16:45:42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다가치보육 어린이집 ‘안성두레누리’』에서 협력사업으로 주최한 행복나눔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을 지난 23일 안성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다가치보육 어린이집 안성두레누리에서 협력사업으로 주최한 행복나눔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을 지난 23일 안성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치 보육 어린이집 협력사업은 안성시의 5개소(안성보듬이나눔이, 로뎀나무, 봄빛정원, 비버스쿨, 블루밍뽀로로) 어린이집이 하나의 그룹을 구성해 공동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를 위해 서로 상생나눔협력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6월부터 안성8경을 보존하기 위한 환경 정화활동, 잔반 없는 날 행사, 바우덕이 축제 봉사, 탄소포인트제 가입을 위한 부모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박지숙 안성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원장은 다가치 보육을 통해 보육의 질을 높혀 왔듯이, 다같이 힘을 모아 실천하는 나눔으로 삶의 질도 높아질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90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