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30 14:05:27
기사수정

 

▲ 삼죽면은 지난 29일 삼죽면 소재 기업 미래가스산업이 ‘안성맞춤 나눔이웃’을 실천하기 위해 쌀 10kg 100포를 삼죽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삼죽면은 지난 29일 삼죽면 소재 기업 미래가스산업이 안성맞춤 나눔이웃을 실천하기 위해 쌀 10kg 100포를 삼죽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미래가스산업은 수년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올해도 잊지 않고 차인기 대표이사가 삼죽면사무소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을 기부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차인기 미래가스산업 대표이사는 점점 추워지는 요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달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진행해 지역사회에 더 많은 사랑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준희 삼죽면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시는 미래가스산업 임직원 여러분 및 차인기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부해주신 물품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삼죽면은 이날 기부받은 물품을 취약계층 가정에게 12월 초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98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