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6 17:19:23
기사수정

 

▲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는 지난 5일 이웃돕기 쌀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는 지난 5일 이웃돕기 쌀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새우젓 판매 수입금으로 쌀 10100포대(300만원 상당)를 구입하여 협의회 소속 15개 단체에서 발굴한 시설과 개인들에게 직접 개별 방문을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쌀은 지난 9, 김장용 젓갈로 인기가 높은 가을추젓을 소금에 절인 채 구입한 후 소분해서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것까지 여성단체회원들이 직접 작업에 참여하여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했으며, 지난해에도 10kg 100포대를 구입하여 아동공동생활가정을 대상으로 전달한 바 있다.

 

이정옥 협의회장은 새우젓 작업과 배달 등 힘든 일이기는 하지만, 함께 팔을 걷어 붙인 회원들과 흔쾌히 구입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가능한 일이며, 그 덕분에 연말에 이웃을 돌아보는 보람된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기금마련부터 쌀 전달까지 몸을 사리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여성단체 회원분들이 있어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만들기에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06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시의회 210회 임시회
안성시민장학회 임원공고
내집 내점포 앞 눈은 내가 치웁니다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안성시의회 홍보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