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18 09:49:47
  • 수정 2016-03-18 09:52:25
기사수정

▲ 경기도와 용인·안성·평택시는 지난해 12월 도·시군 상생협력 2차 토론회에서 ‘합동 용역 추진 및 용역 결과 이행’을 약속하는 공동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경기도청


진위·안성천 및 평택호 일대 상수원보호구역 관련 상생협력 연구용역이 시동을 걸었다.


경기도는 17일 오후 2시 경기도수자원본부 2층 회의실에서 ‘진위·안성천 및 평택호 수질개선과 상하류 상생협력 방안 연구용역’을 위한 제안요청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용역 입찰 참여 희망자를 대상으로 용역 추진배경과 수질개선 및 상생협력 방안 등 과업 내용 등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해야 입찰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 용역은 용인시·안성시·평택시 간 해묵은 갈등 사안이었던 진위·안성천 및 평택호 일대 상수원보호구역과 관련해 수질개선과 관련 지자체 간 갈등을 해소하고 공동발전 방안을 도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경기도수자원본부 관계자는 “이번 용역은 그간 경기도의 적극적인 중재를 통해 합의점을 도출하고 도와 용인시·평택시·안성시가 함께 추진하는 매우 의미 있는 연구용역”이라며 “목적에 알맞은 뛰어난 제안서가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