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0 12:15:53
기사수정

 

▲ 안성시 원곡면은 지난 16일 원곡면기업인협의회가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관내 저소득층 가구 지원에 사용해달라며 성금 5백만원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알렸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원곡면은 지난 16일 원곡면기업인협의회가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관내 저소득층 가구 지원에 사용해달라며 성금 5백만원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알렸다.

 

홍사문 원곡면기업인협의회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진 이웃들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업인협의회 회원 기업체들끼리 십시일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유용하게 쓰여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와드릴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상인 원곡면장은 소외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원곡면기업인협의회 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성금은 취약계층 반찬 지원, 독거노인들을 위한 물품 지원 등 2023년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소중히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1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