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1 16:07:41
기사수정

1221한경대-한국복지대 연합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2차 실시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와 한국복지대학교(총장 성기창) 학생 및 교직원 40여 명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와 한국복지대학교(총장 성기창) 학생 및 교직원 40여 명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해당 캠페인은 양교 봉사센터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및 금광면과 연계해 지역사회 기초생활수급자 노인 등 취약계층 총 6가정을 선정했다. 이에 연탄 2,100, 60(10kg) 3,600천원 상당의 생필품 등을 어려운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이번 봉사는 한경대학교 한경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올해 마지막 봉사활동이었다. 한경봉사센터는 2019년부터 HK봉사단을 구성해 지역사회 연계 봉사활동을 활발히 추진해 왔다.

 

한경대학교 이원희 총장은 올해 작은 사랑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교류·협력에 힘썼다. 더 나아가 신년에는 지역사회 취약 계층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경대학교는 한국복지대학교와 2023년 통합을 계기로 지역사회 연계 활동을 이어가고자 향후 특기·적성을 활용한 교육 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22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