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6 11:51:37
기사수정

 

▲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은 23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지역관내 소외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3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산그룹(회장 한주식)23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지역관내 소외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3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후원받은 이불(300만원 상당)은 관내 단체를 통해 추운 겨울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지산그룹(대표이사 김주찬)은 지난 2월에도 김장김치(360만원 상당)를 관내 어르신가정에게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식생활을 지원한 바 있다.

 

지산그룹은 물류 분야와 국내PC개발 전문기업으로 설계생산조립건설사업 및 프로젝트관리 등 부동산 개발의 전분야에 걸쳐 축적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영전략 및 인적구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김주찬 대표는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듯하게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를 하였으며, 조금이나마 온정있고 따듯한 겨울나기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나눔의 손길을 전달하는 지산그룹(대표이사 김주찬)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26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