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1 11:18:43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0일 대한농산물식품(떡)임가공연합회 안성시지회(회장 김춘회)가 설을 맞이해 200만원 상당의 떡국떡 300kg을 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0일 대한농산물식품()임가공연합회 안성시지회(회장 김춘회)가 설을 맞이해 200만원 상당의 떡국떡 300kg을 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한농산물식품()임가공연합회는 안성시지회는 안성 관내 업체 64개소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매년 꾸준히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연합회 김춘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맛있는 떡국을 대접하고 싶어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이번 나눔을 결정하게 됐다. 2023년도 안성시민 모두가 행복하길 회원 모두가 응원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은 매년 꾸준한 기부를 통해 나눔문화의 활성화에 큰 힘이 되어주시는 연합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떡국떡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40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