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9 12:19:35
기사수정

안성시민 10명 모이면 스마트폰 교육 학습 가능

 

▲ 안성시가 고령층의 언택트 사회 적응 능력 함양과 정보 활용 교육을 통한 세대 간의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배달 평생학습 서비스를 지원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가 고령층의 언택트 사회 적응 능력 함양과 정보 활용 교육을 통한 세대 간의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배달 평생학습 서비스를 지원한다.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배달강좌는 시민 10명 이상으로 구성하여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서 학습 있도록 스마트폰 교육을 희망하는 참여기관 및 단체 13개소를 모집한다.

 

참여기관(단체)은 기관당 스마트폰 교육 총 24시간(12시간)교육 지원하며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강사를 파견하여 학습자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맞춤형 교육과정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신청은 220()부터 선착순 접수로 안성시 홈페이지 또는 안성시평생학습관에서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배달강좌 신청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kj2ky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고령층의 디지털 소외문제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데 반해 어르신들이 체감하는 지원책은 여전히 부족한 현실이라며 찾아가는 스마트폰 배달강좌를 통해 모두가 디지털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교육청소년과 평생학습팀(031-678-684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6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