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3 16:24:32
기사수정

포토존 맛집, 고삼면 한천변 꽃길

 

▲ 안성시 고삼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휘경)는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삼면 한천변 꽃길 조성을 위해 첫 삽을 퍼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안성시 고삼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휘경)는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삼면 한천변 꽃길 조성을 위해 첫 삽을 퍼냈다.

 

이번에 추진하는 사업은 2023년 고삼면 주민자치위원회 특색사업으로 포토존 맛집, 한천변 꽃길이라는 재미난 타이틀을 선정하여 6월 홍화꽃, 해바라기, 맨드라미, 백일홍 등을 시작으로 10월 코스모스, 황화 코스모스까지 한천변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포토존으로도 구성하여 쾌적한 경관조성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휘경 고삼면 주민자치위원장은 한천변 꽃길 조성을 위해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멋진 꽃길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찬종 고삼면장은 아직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환경조성을 위해 적극 동참해주시는 고삼면 주민자치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한천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조성 예정인 꽃길을 걸으며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기분 좋은 추억을 남기게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7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