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4 13:58:56
기사수정

CCTV 성능 점검 및 노후 CCTV 교체 추진

 

▲ 안성시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관내 1천여 개소를 대상으로 CCTV 시설물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CCTV 추가 설치 및 노후 카메라 교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관내 1천여 개소를 대상으로 CCTV 시설물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CCTV 추가 설치 및 노후 카메라 교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최근 발생한 대형 안전사고 등으로 인해 시민들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안전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중요 보안 시설물인 CCTV의 적극적인 관리 및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행정조치이다.

 

점검 대상은 관내 1천여 개소를 중심으로 설치 2년이 지난 CCTV 2,730, 비상벨 123, 로고젝터 71, 안내표지판 2천여 개 등이다.

 

우선, 안성시는 과거에 설치한 안내판 및 로고젝터의 안내 문안을 재정비하고 노후된 거치형 안내판을 신형 LED 안내판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또한, 노후된 카메라 110대를 신형 카메라로 교체하며, 범죄예방을 위해 방범용 CCTV 27개소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장병묵 시민안전과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안전 점검실시를 통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겠다“CCTV의 확충으로 어린이와 여성, 노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강력범죄를 예방하고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7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