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6 13:17:10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에서는 양성 주민들을 위한 인문학 강연으로 박남준 시인과의 만남 <시가 주는 삶의 위로>를 운영한다. 본 강연은 3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양성작은도서관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에서는 양성 주민들을 위한 인문학 강연으로 박남준 시인과의 만남 <</span>시가 주는 삶의 위로>를 운영한다. 본 강연은 328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양성작은도서관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 박남준 시인은 우리의 삶 속에서 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위로의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고, 시와 함께 하는 삶의 아름다움을 권할 예정이다.

 

박남준 시인은 전주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1984시인지에 할매는 꽃신 신고 사랑 노래 부르다가등을 발표하며 등단했다. 시집 어린 왕자로부터 새드 무비,중독자,그 아저씨네 간이 휴게실 아래, 적막, 다만 흘러가는 것들을 듣는다,그 숲에 새를 묻지 못한 사람이 있다등과, 산문집으로 하늘을 걸어가거나 바다를 날아오거나』『스님, 메리크리스마스,박남준 산방일기,꽃이 진다 꽃이 핀다,작고 가벼워질 때까지등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시의 아름다움과 시가 주는 위로에 대해 알려주는 이번 강연을 통해 양성 주민들이 나를 안아주는 시의 의미에 대해 깊이 깨달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 대상은 양성 주민 30명으로 참가 신청 및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library/main.do)나 전화(031-678-0721, 양성작은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8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