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6 14:43:14
  • 수정 2023-03-16 14:46:11
기사수정

 

▲ 안성시 서운면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박상태, 부녀회장 권영자)는 지난 15일 서운농협 미곡처리장에서 회원 50여 명과 함께 재사용(Reuse), 재활용(Recycle), 폐기물 감량(Reduce) 자원재활용 운동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서운면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박상태, 부녀회장 권영자)는 지난 15일 서운농협 미곡처리장에서 회원 50여 명과 함께 재사용(Reuse), 재활용(Recycle), 폐기물 감량(Reduce) 자원재활용 운동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일환으로 이날 오전 8시부터 시작하여 늦은 오후까지 폐자원 모으기 행사를 실시하고,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원들은 겨우내 곳곳에 방치되었던 빈병, 고철, 폐비닐, 박스, 플라스틱 등 20여 톤을 수거하였다.


박상태 서운면 새마을 지도자 회장은 마을 곳곳에 방치되어 있는 폐자원을 정리하여 마을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면서 폐자원들을 모아 발생한 수익금을 취약계층 및 어르신 들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조수환 서운면장은 원자재 가격이 폭등하는 현 시점에서 폐자원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뜻깊은 행사였다.”면서 항상 주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남·여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