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9 10:46:21
기사수정

최혜영 의원, 지역현안부터 생활불편 민원까지 주민 의견 직접 청취

 

▲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 지난 18일(토) 오전 10시 안성시민들을 대상으로 민원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운석 경기도의원, 최승혁·황윤희 안성시의원이 함께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 지난 18() 오전 10시 안성시민들을 대상으로 민원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운석 경기도의원, 최승혁·황윤희 안성시의원이 함께했다.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지역사무소에서 진행된 민원의 날은 지난달 2월에 이어 개최한 정기 행사로, 최 의원이 안성시민과 소통하는 대표 창구로 자리 매김하며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안성시민들은 장애인 낮시간 활동 관련 제안 전기차 충전 주차장 이전 농어촌공사 소유 농지 이용 기준 완화 돈사 신축 관련 민원 아파트 신축 공사 관련 민원 등 지역현안을 비롯한 생활불편 민원까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최혜영 의원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혜영 의원은 "접수된 민원은 책임감을 갖고 시도의원님과 함께 관계 부처 등과 적극적으로 협의해 진행상황을 공유하겠다", "앞으로도 안성시민분들과 함께 다각도로 소통하며 살기 좋은 안성, 새로운 안성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민원의날'415() 오전 10시에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 지역사무소(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447, 원예농협 3)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안성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최혜영 국회의원 안성 지역사무실(031-653-5103)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