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3 12:40:10
기사수정

오이, 잡곡, 떡류 등 23개 품목 3.24 ~ 29일 방문접수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8개 공모 품목은안성 오이, 잡곡, 떡류, 수제요거트, 버섯, 서운산 목재문화 체험권, 국화편백 베개만들기 체험권, 공공텃밭 분양권이다.

 

한 기존 선정 품목 중 3개 업체 미만 접수된 품목, 한우, 배혼합즙, 과일청, 한과, 간장, 된장, 고추장, 청국장, 참기름, 들기름, 콩기름, 유기, 칠보공예품, 팜랜드 이용권등 총 23개 품목의 공급업체를 공모한다.

 

모 대상은 안성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 관내에서 생산 제조 보관하여 필요한 시기에 답례품 공급이 가능한 사업자(법인포함) 이다.

 

공급업체로 선정되면 계약과 함께 고향사랑e음 시스템에 답례품 등록 등 절차를 거쳐 올해 12월까지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외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다. 기부자는 10만원 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기부 참여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에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을 방문하면 기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1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아이들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안정열의장
안성마춤한우갤러리
보광전기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성문협 25회 안성예술제
최혜영 국회의원 창간축하 배너
k1(주)
안성미술협
기아비룡대리점
김영기대표
'고품격 자연먹거리, 안성마춤'
김학용 국회의원 창간 8주년 축하
한경국립대학교
안성시 어르신 무상교통 지원사업안…
안성시의회 홍보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