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8 16:01:45
기사수정

 

▲ 머크 온누리愛자원봉사클럽(정재훈회장)은 지난 27일 사회공헌활동으로 2023년 머크 드림장학금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머크 온누리자원봉사클럽(정재훈회장)은 지난 27일 사회공헌활동으로 2023년 머크 드림장학금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기탁 받은 장학금은 학업에 열의가 있으며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안성 관내 고등학교를 통해 추천받아 20221차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이어서 이번에는 2, 3차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안성시 미양면 소재의 특수약품 제조기업인 머크 일렉트로닉 머티리얼즈()2012년 직원들이 온누리자원봉사클럽을 결성한 후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머크일렉트로닉 머티리얼즈()는 클럽을 통해 안성지역의 주민들에게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더불어 사는 기업 정신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온누리자원봉사클럽 정재훈 회장은 “2022년 머크 희망장학금 전달에 이어 2023년에도 우수한 학생을 연결해주시어 기쁜 마음으로 전달식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일동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와 함께 선정된 장학생의 미래가 앞으로도 밝기를 바란다.”라고 덕담을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의 훌륭한 사회구성원이 될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된 것에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 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17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