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07 17:16:59
기사수정

 

▲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에서는 4. 7.(금) 14:00경 안성맞춤 종합운동장(안성시 시설관리공단)에 범죄예방우수시설 인증패를 수여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에서는 4. 7.() 14:00경 안성맞춤 종합운동장(안성시 시설관리공단)에 범죄예방우수시설 인증패를 수여하였다.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제는 경찰서 범죄예방 진단팀이 시설물에 대한 범죄예방환경 정밀진단을 실시, 기준에 적합한 시설에 대해 인증패를 부착하여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고, 시설물 관리 주체의 자발적 환경 개선을 유도하는 제도이다.


안성시 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은 20007월부터 시설물을 수탁 받아 관리 중으로 CCTV 74, 가로등 97개를 설치·운영하는 등 방범안전시설물 설치 및 관리체계가 우수하였으며, 특히 몰래카메라 탐지장비를 자체 구비해 매월 점검을 실시하는 등 범죄예방을 위한 관심과 노력을 인정받아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평가 받았다.


시설관리공단은 시민의 행복과 안전한 체육시설물 이용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방범시설물을 보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찰관계자는 시민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고 자발적 환경개선과 참여를 유도하는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제도를 활성화 하여, 보다 안전한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3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