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기여하기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 및 선포
  • 기사등록 2023-04-14 12:05:05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12일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기여하기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12일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기여하기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최고의 서비스로 시민 행복에 기여라는 미션과 소통과 신뢰로 열린경영을 선도하는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발표하였다.


또한 시민감동’, ‘소통신뢰’, ‘창의혁신’, ‘안전제일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4대 경영전략과 이를 실천하기 위한 12개 핵심 전략과제를 제시했다.


4대 경영전략은 창의와 혁신의 지속성장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기업 소통과 공감의 조직문화 시민과 직원이 안전한 환경 등이다.


공단은 새롭게 선포한 비전과 함께 2025년까지 사업수지 50% 달성, 고객만족도 90점 이상 유지, 직원만족도 80점 이상 달성, 중대재해 ZERO 사업장 달성 등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의 중장기 경영전략 및 비전 선포가 공단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새롭게 달성한 비전 달성을 통한 시민만족 제고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3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