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7 12:03:52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이하 동행천사)는 교통약자 이동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이하 동행천사)는 교통약자 이동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시청(교통정책과),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복지분과, 안성관내 장애인 관리 단체 관계자가 참석해 교통약자 이동증진을 위한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 주요 사항으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운영취지에 맞는 차량운영 여부”, “중증 지체장애인의 차량이용방법”, “안성시 바우처 택시 사업도입 요청등 논의를 통해 검토 중이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과 더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이동편의 증진을 위하여 20234월 현재 차량 21대와 상담원 3명으로 운영됨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4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