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7 12:11:48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4일 하모니마트일죽점(대표 김희동)이 안성시에 이웃돕기 기부금 1천만원을 쾌척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4일 하모니마트일죽점(대표 김희동)이 안성시에 이웃돕기 기부금 1천만원을 쾌척하였다고 밝혔다.

 

일죽면에 소재한 하모니마트는 2021년에도 일죽면 취약계층에 라면과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한 바 있으며 울진산불, 우크라이나 피해 전쟁 피해지원, 유니세프 정기후원등으로 나눔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전달식에는 대표와 배우자, 자녀가 참석하여 온 가족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기부하였음을 알렸다.

 

타지역 출신인 하모니마트 김희동 대표는 “1910년에 외할아버지가 안성에서 국수공장을 운영하셔서 안성에 인연을 두고 지내다 2007년에 일죽면에 이주하여 터전을 마련하게 되었다. 젊은시절 어려운 가정형편이었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다.” 라며 뉴스를 보면 시설퇴소와 정부보호가 종료된 아동들이 자립을 하는데 정부지원이 부족한걸로 안다. 이번 기부금은 그런 보호종료아동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도록 쓰였으면 좋겠다라며 취지를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도 고액의 기부를 해주심에 감사하며 정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곳에 귀하게 잘 쓰겠다.”라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4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