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8 15:05:15
기사수정

안성마춤유기, 팜랜드이용권, 오이, 잡곡, 오복떡, 수제요거트·치즈, 버섯분말, 체험권(베개,도마만들기), 배혼합즙, 과일청, 장류, ·들기름, 쌀 등 다양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3만원 상당의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3만원 상당의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전체 기부자의 약 70%10만원 기부자인 것을 고려해 다양한 종류의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마련했다.

 

농특산물로는 안성 오이, 잡곡, 쌀이 제공된다. 안성마춤쌀 4kg과 안성쌀(추청)4kg 세트를 3만원 상품으로 특별 구성했으며 노래하는 청년 농부로 이름이 알려진 태웅미도 답례품으로 제공된다.

 

공품으로는 체세포 상위 1% 원유로 만든 수제요거트·치즈와 서민갑부에 출연한 복떡, 친환경 버섯 분말, 여성기업인대표의 배혼합즙, 과일청 또한 눈길을 끈다.

 

또한 안성의 대표 상징인 안성마춤유기 세트와 한국관광 100선에 2회 연속 선정된 안성팜랜드 입장권, 체험형 상품인 서운산목재문화체험권 도마만들기와 국화편백 베개 만들기 체험권도 특색이 있다.

 

노인일자리 사업으로 어르신들이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참기름과 들기름, 서일농원으로 이름이 알려진 서분례 명인의 된장, 고추장, 간장, 청국장도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에서는 25개 업체 34개 품목 85개 종류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시고 다양한 종류의 답례품을 선물로 받아 가시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5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