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2 11:55:04
기사수정

 

▲ 안성시지회(지회장 송근홍) 부설 노인대학은 5월 2일부터 야외학습을 세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지회장 송근홍) 부설 노인대학은 52일부터 야외학습을 세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동안성대학(학장 윤종홍)2일 서산 문수사로 다녀왔고 안성 노인대학은 8일 대천으로, 서안성 노인대학(학장 이남숙)9일 단양으로 야외학습을 다녀올 계획이다.

 

야외학습은 노인대학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안성시의 지원을 받아 봄의 전경을 만끽하기 위해 현장학습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 야외학습을 통해서 노인대학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은 총 172명의 수강생이 참여하고 있으며 건강과 노래교실, 김보라 안성시장의 특강 등 상반기 교육과정을 운영중이다.

 

윤종홍 동안성대학 학장은 이번 야외학습을 통해 노인대학생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더운 날씨임에도 모두가 활발하게 참여하는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송근홍 지회장은 야외학습을 통해 노인대학생들이 조금이나마 심신의 위로가 되었길 바라고, 더욱 신나는 삶의 활력을 누리도록 앞으로 더 알찬 교육과정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6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