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4 13:06:06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안성시의 지원으로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해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안성시의 지원으로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해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성시에서는 스마트폰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층을 대상으로 10인 이상 스마트폰 교육을 원하는 기관(단체)에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배달 평생학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배달강좌참여 기관으로 선정되어 만65세 이상 어르신 18명을 대상으로 지난 44일부터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에 참여 중인 한 어르신은 통화와 문자 기능밖에 몰랐는데 교육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배우면서 스마트폰 활용에 자신감이 생겼다앞으로 남은 수업도 열심히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장은순 관장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디지털 격차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이번 교육이 어르신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이룰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의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은 오는 74일까지 총 12회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6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