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정의달 5월 고향사랑기부, 안성시와 함께해요!” - 팜랜드 입장권, 남사당상설공연티켓 등 체험형 답례품 인기
  • 기사등록 2023-05-10 17:10:55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상품이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안성시(시장 김보라)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상품이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안성팜랜드 입장권을 당초 대인 15,000, 소인 13,000원인 입장권을 대소 구분 없이 고향사랑 기부자에 한해 1만원에 제공한다.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년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에 2회 연속 선정된 안성팜랜드는 오는 66일까지 호밀밭 축제가 열리며 체험승마, 전동자전거 체험 등 국내 최대 체험형 놀이 목장으로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안성 남사당상설공연은 국악관현악 반주객원단을 도입해 줄타기 반주, 진쇠춤, 소고놀이, 비나리의 청각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등 인터파크 예매 평점이 9.8(10점 만점)에 달하며 전통문화를 계승한 수준 높은 공연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의왕시에 거주하는 박모 기부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답례품을 찾던 중 남사당상설공연 관람권을 보고 안성시에 고향사랑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10만원 기부 시 전액 세액 공제와 함께 팜랜드 입장권, 남사당상설공연 티켓 3매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다가정의달 고향사랑 기부도 하시고 답례품도 받아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갖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고향사랑기부 혜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7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