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1 14:01:42
기사수정

 

▲ 지난 5월 8일 안성3동에 소재한 낙원어린이집(원장 여상인) 원생들과 학부모들은 지역의 어르신 20여명을 어린이집으로 초대하여 아이들의 악기공연과 중식을 제공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58일 안성3동에 소재한 낙원어린이집(원장 여상인) 원생들과 학부모들은 지역의 어르신 20여명을 어린이집으로 초대하여 아이들의 악기공연과 중식을 제공하였다.

 

해당 어린이집은 지난 27년간 매년 58일이면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는데, 항상 학부모들의 열띤 참여율로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원생들의 부모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초대받은 어르신들은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인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과 기다림이 컸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해당 어린이집에서는 이날 참여하지 못한 다른 어르신들을 위해 라면20박스를 구입해 59일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하고 반찬나눔 사업인 찾아가는 영양지킴이활동에 자원봉사로 참여하였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도 바람직한 교육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초대받은 어르신들도 아이들의 공연을 보면서 흐뭇해 하시는 모습으로 보고 지역의 공동체문화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고 밝혔다.

 

낙원어린이집 여상인 원장은 아이들의 작은 정성을 알아줘서 고맙고, 여건이 된다면 더 많은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다. 앞으로도 지역의 크고 작은 나눔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7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