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8 15:31:33
기사수정

오는 20일 안성천 인근서 영화 상영·뮤지컬 축하공연·밴드 공연 등 볼거리 풍성

 

▲ 안성시가 오는 20일 안성천 결 갤러리 인근에서 야외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가족 간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가 오는 20일 안성천 결 갤러리 인근에서 야외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가족 간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지역의 명소인 안성천 일대를 문화의 거리로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마임과 마술이 함께하는 클라운쏭 삐에로 공연이 펼쳐지고, 뮤지컬 축하공연과 밴드공연 등이 이어지며 화려한 무대와 신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의 백미인 안성시냇길 영화제는 오후 8시부터 기차역 조성을 향한 의지와 열정이 담긴 가족영화 기적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이와 함께 안성천 일대를 중심으로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이 운영되는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더해져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친구, 연인이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과 기쁨을 전하는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8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