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9 17:11:58
기사수정

안성지역 6개 종목 36명의 학생 경기도 대표로 출전

 

▲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해)은 제52회 전국소년체전에 출전하는 안성 관내의 초ㆍ중등 학생 선수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경기를 기원하며 대표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해)은 제52회 전국소년체전에 출전하는 안성 관내의 초중등 학생 선수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경기를 기원하며 대표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전국소년체전은 안성 관내 초중등 학생들은 6종목 13개교 36명의 학생들이 경기도 대표로 선발되어 출전한다.

 

경기도 대표로 선발 출전하는 안성 학생 선수는 공도초 바둑 1, 안성초, 백성초, 안성중, 안성여중 소프트테니스 21, 어울초 에어로빅 2, 공도초, 안성초, 내혜홀초, 만정초, 비룡초, 금광초, 미양초 축구 10, 명륜여중 테니스 1, 안청중 육상 1명으로 경기는 526()부터 30()까지 경북 울산, 문경 등에서 진행된다.

 

심상해 교육장은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과정에서 결과에 집착하기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경기를 하기 바란다라고 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평소 연습하고 다져놓은 훌륭한 기량을 정정당당하게 발휘하여 학생선수로서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학생들의 체력을 증진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안성교육지원청은 계속적으로 학교체육 활성화를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8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