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환경정화 활동 및 지역농산물 먹거리 나눔” 행사 실시
  • 기사등록 2023-05-23 14:26:48
기사수정

 

▲ 지난 5.22(월)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농산물 먹거리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5.22()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농산물 먹거리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관내 생계가 어려운 관내 어르신 150가구를 위해 신선한 우리 농산물행복 꾸러미를 만들어 가구마다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또한, 나눔행사에 앞서 공도 중앙 어린이 공원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5. 19() ~ 5. 21() 3일간 실시된 공도 먹거리 축제 후 공원 주변 투기된 쓰레기 및 생활폐기물를 치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 및 환경정화활동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시는 공도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활발한 협력을 통해 따듯하고 살기 좋은 공도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윤경란 새마을부녀회장은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자 아침 일찍부터 함께 해주신 공도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어려우신 어르신들께 신선한 지역농산물 전달함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9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