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사랑 고향사랑기부로 실천하고 있어요” - 안성시, 분기마다 고향사랑 기부하는 서윤이네 가족 눈길
  • 기사등록 2023-05-30 16:56:04
  • 수정 2023-05-30 16:57:5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분기마다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고 있는 서윤이네 가족 사연을 26일 소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분기마다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고 있는 서윤이네 가족 사연을 26일 소개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거주하고 있는 서윤(5)이네 가족은 안성에 사는 언니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되었고 다양하고 풍성한 답례품을 보고 필요 한 게 있으면 기부를 하고 답례품을 선택한다고 전했다.


1분기에는 10만원 기부 동참 후 안성사랑카드(지역화폐), 2분기에는 아이랑 텃밭을 가꾸고 싶은 로망 실현을 위해 기부에 참여하고 공공텃밭을 분양받았다.


텃밭 분양권은 안성시가 전국 최초로 제공한 답례품으로 3~4월에 안성맞춤랜드와 공도읍 용두리에 한시적으로 제공했으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서윤이네 가족은 평소에 안성에 대한 애정이 있었는데 고향사랑기부로 안성 발전을 응원 할 수 있어 너무 기뻐요, 조금 있으면 포도가 나올 계절인데 그때도 기부하고 안성포도를 답례품으로 받을 계획이에요라며 향후 안성시로 귀농할 계획도 전하며 자발적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가 되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