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31 17:02:19
기사수정

 

▲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남순)는 30일 ‘주민들과 함께하는 승두천 아름답게 꾸미기’ 사업의 일환으로 승두천 산책로 봄꽃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남순)30주민들과 함께하는 승두천 아름답게 꾸미기사업의 일환으로 승두천 산책로 봄꽃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승두천 아름답게 꾸미기사업은 2021년부터 3년 연속 경기도 주민자치(위원회) 제안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올해 천만원을 지원받게 되었으며 주민들과 함께 새롭고 아름다운 산책로를 만들어 가는 사업이다.

 

이번 봄꽃 심기 행사에는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 공도읍행정복지센터,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 직원 등 주민 3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300m의 주요 산책로에 메리골드꽃 260본을 식재했다.

 

김남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승두천 아름답게 꾸미기 사업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 주신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주민들과 함께 산책로를 꾸미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힐링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이른 아침 꽃심기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공도읍을 만들기 위해 주민과 소통하도록 노력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도읍 및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승두천을 산책하거나 운동하는 주민들에게 봄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하천 풍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지역화폐 부정유통 단속
2023년 안성 바우덕이 축제
고향사랑 기부제
'아이들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보광전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