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2 17:24:00
기사수정

동신초등학교 금상, 새롬키즈 어린이집 은상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제24회 경기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초등부 부문 금상, 유치부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24회 경기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초등부 부문 금상, 유치부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주관으로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이 담긴 소방동요를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안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마련됐다.

 

안성소방서 초등부 대표로 참가한 동신초등학교는 소방관의 기도+최선을 다해를 불러 금상을 차지했으며, 유치부 대표로 참가한 새롬 키즈 어린이집은 우리 친구 소방차를 불러 은상을 수상했다.

 

이해숙 지도교사(동신초)이번 소방동요대회를 통해 위험직종에 근무하시는 소방관님들의 수고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꼈던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배영환 안성소방서장은 이번 대회를 열심히 준비해준 아이들과 지도교사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이 소방동요를 부르며 안전의 중요성을 배우고, 좋은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